hd야동 미친 뜨거운 이복 누이 Penelope Kay 씨발 와서
조슈아 루이스는 이복 누이 페넬로페 케이에 대해 심각한 분노를 갖고 있습니다. 그는 그녀가 자기 중심적이고 버릇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녀가 원하는 모든 것을 얻기 위해 페넬로페에게 맞서려고 했을 때 페넬로페는 그가 틀렸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그녀가 정말로 원하는 모든 것을 얻었다면 전개될 시나리오를 설명합니다. Joshua가 그녀의 지시에 따라 기꺼이 봉사하는 세상입니다.
페넬로페의 처음 몇 가지 요청은 목욕하기, 발 문지르기와 같이 간단합니다. 페넬로페가 조슈아에게 자신이 흥분하고 부티 콜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고 싶지 않다고 말하자 상황이 급변합니다. 그녀는 조슈아의 거시기를 보여달라고 요청하고 작은 쪽에서 조금 부릅니다. 조슈아가 아직 어렵지 않기 때문이라고 주장하자 페넬로페는 가슴을 치켜세우며 열심히 하라고 말한다. 약간의 설득이 필요하지만, 페넬로페는 마침내 조슈아에게 그녀를 섹스하러 가자고 설득합니다.
그녀가 누워 있는 페넬로페를 넓적다리로 덮고 조슈아는 그것을 안으로 밀어 넣습니다. 그는 페넬로페가 자신의 거시기에서 그녀의 주스를 빨아먹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길게 빼낸 다음, 그녀를 돌아서 강아지의 상태로 그녀에게 줍니다. 페넬로페의 신음 소리는 크고 자랑스러워서 그녀가 그 전리품을 때리고 그 음부를 두드리고 있습니다. 조슈아의 무릎에 올라타고 페넬로페는 리버스 카우걸을 타고 의붓오빠를 탄다. 그녀는 여호수아를 가장자리로 데려간 다음 질내 사정으로 그의 정액을 짜낼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페넬로페는 그녀가 원하는 모든 것을 얻었다면 삶이 어떨지 한껏 기뻐하고, 조슈아는 그의 미친 화끈한 의붓 자매가 실제로 피임을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